민주평통합천군협의회, 평화통일공감 건강걷기

권영수 기자 승인 2023.11.06 18:14 | 최종 수정 2024.02.04 15:13 의견 0
X

민주평통합천군협의회, 평화통일공감 건강걷기

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합천군협의회(회장 안옥원)는 지난 3일 군민체육공원 인조 1구장에서 자문위원, 관계자 및 군민 등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화통일공감 건강걷기 대회를 가졌다.

이날 행사는 스트레칭 시범을 시작으로 건강걷기, 통일퀴즈 및 경품추첨,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.

안옥원 회장은 "제21기 출범 이후 처음으로 군민들과 함께하는 건강걷기 행사다"며 "덕분에 평화통일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한층 더 높아진 것 같다. 앞으로도 평화통일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"고 말했다.

대행기관장인 김윤철 군수는 "이번 행사를 통해 몸 건강도 챙기고 통일도 염원할 수 있어서 좋았다"며 "앞으로도 이런 유익한 행사가 계속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"고 말했다.

한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헌법기관으로서 국민의 통일의지와 역량을 결집해 민족의 염원인 평화통일을 구체적으로 실천하고자 1980년대 초반에 범국민적 통일기구로 설립됐다.

(편집자주 :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.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)

(끝)

출처 : 합천군청 보도자료

저작권자 ⓒ 더리더스타임즈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